명품 주얼리, 명품 시계 감정평가

각 분야별 전문가 평가 진행

Q&A

Total 11 / 1 page

0 평가받고싶은 주얼리 제품이 있는데 집이 너무 멀어요. 사진으로는 평가 할 수 없나요?

사진만으로는 정확한 가치평가를 하기 어렵습니다. 방문접수 또는 우편 접수를 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방문하시기 전, 소장하고 계신 물품이 평가받을 만한 가치가 있는지에 대한 여부를 알고자 하실 때,

저희에게 사진을 보내주시면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Yellow ID : @한국주얼리가치평가원

*문자 : 010-9857-1727

 

위 방법으로 사진과 연락처를 남겨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1 가치평가원 믿을 수 있는 곳인가요?

네. 저희 가치평가원에는 각 분야별 전문가 및 자문위원들이 있습니다.

의뢰하신 물품에 대한 정확한 가치평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믿고 맡기실 수 있습니다.

2 가치평가 후에 매입도 하나요?

매입은 한국주얼리옥션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먼저 설명드리자면 한국주얼리옥션으로 방문하셔서 물품을 접수하시면 가치평가를 한 후 매입여부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매입을 할 경우 가치평가 수수료는 무료이며, 그렇지 않은 경우  평가금액 500만원 미만이면 구두 평가비 만원입니다.

 

한국주얼리옥션 홈페이지 바로가기 >

3 가치평가비는 어떻게 결정되나요?

본사의 가치평가시스템과 현재의 시중가치에 의해 산정됩니다.

(평가금액은 국내외 주얼리 유통시장에서 제품 제조 시 필요한 경비로 재료비용, 관련세금, 유통비용, 제조비용, 디자인 비용 등을 고려한 시장조사가격을 근거로 평가됩니다.)

4 가치평가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가치평가 수수료는 가치평가 금액에 상이하며 대략 2%정도입니다. 평가금액 500만원 미만이면 구두평가일 경우 수수료는 만원입니다.

 

가치평가 비용안내 바로가기 >

5 가치평가 접수 품목은 어떤 것이 있나요?

접수할 수 있는 품목으로는 유색보석 주얼리 제품, 다이아몬드 나석, 다이아몬드 주얼리, 유색보석 나석, 유색보석 주얼리, 명품 주얼리, 명품시계, 장식용 보석/광물, 희귀 보석/광물 등이 있습니다.

6 가치평가원 접수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가치평가서 발급 소요 시간은 대부분의 물품은 오전에 접수 할 시 오후에 가치평가서를 받아볼 수 있지만 오후에 접수하시면 다음날 발급됩니다. 물품에 따라 발급 소요시간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7 가치평가는 어떻게 접수하나요?

직접 방문하시거나 우편으로 접수를 해주시면 저희가 물품을 확인하고 담당자와 상담하신 후에 물품에 대한 가치평가를 해드립니다. 우편으로 접수해 주실 경우 우편 발송전에 물품사진을 보내주셔야 됩니다. 우편 접수 시 운반도중 발생하는 사고는 책임지지 않으며, 우편접수 시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8 감정서 발행 가능한가요?

저희가 직접적으로 발행은 하지 않지만 원하시면 그 물품 또는 보석에 맞는 감정원에 의뢰하여 감정서를 대신 발급을 해드립니다.

감정서 발급 시 비용은 별도입니다.

 

[감정원 현황]

GIA보석감정원, 명광진주감정원, 미래보석감정원, 미조보석감정원 버진보석감정원,

우신보석감정원, 제일보석감정원, 코리아 진주감정원,  한미보석감정원, 현대보석감정원

 

9 감정원이랑 뭐가 다른 건가요?

감정원에서는 유색보석의 진부와 다이아몬드의 4C에 의한 등급만을 평가해 주지만 가치평가원에서는 감정 감별과 더불어 국내외 유통거래 자료와 시장조사가격을 바탕으로 현재시중가격까지 제시해 드리고 있습니다.

10 가치평가원은 무슨 일을 하나요?

일반적인 주얼리 제품부터 다이아몬드, 유색보석 나석, 엔틱 주얼리, 명품시계, 희귀 보석/광물 등 전문성을 요구하는 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이러한 제품의 가치를 국내외 유통거래 자료를 바탕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